문의 및 입금확인
MENU

공지사항

제목 [공지] 영국입국 간소화 2021.10.04 기준
안녕하세요 런던소풍입니다
오랜만에 너무나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2021.10.04를 기준으로 영국으로 입국이 간소화 되었는데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영국 입국 규정]


2021.10. 04를 기준으로 영국으로 여행 시 입국 규정이 간소화되었습니다.

한국은 코로나 저위험 국가인 녹색 리스트에 포함되어 영국으로 입국 및 여행이 보다 자유로워질 예상입니다.



입국 전 준비해야 할 서류를 백신증명서입니다.

백신은 입국 14일 전 2차까지 접종완료해야하며, 정부 기관이나 주 정부에 준하는 공식 기관에서 발행하는 백신 증명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백신 접종 증명서에는 이름, 생년월일, 백신 종류와 제조사, 백신 접종일(1차, 2차), 백신 접종 장소와 발급해준 기관이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영국정부에서 인정한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모더나, 얀센입니다.

영국정부에서 규정한 백신 접종 완료를 충족시키지 않은 경우, 도착 후 10일격리해야하며 2일째와 8일째 테스트를 예약해야 합니다.



백신을 2차까지 맞았다면 영국으로 입국하는 경우에 사전에 PCR테스트를 받을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다만, 입국 2일 후에 코로나 테스트를 받아야 하며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여 여행자가 비용을 지불하고 간소화된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비용이 비싼 PCR테스트가 아닌 간소화된 테스트라고 합니다.

어른과 함께 여행하는 한국의 어린이(5세~17세)의 경우 백신을 맞지 않아도 자가격리가 필요 없지만 어른과 동일하게 2일째 테스트는 받아야합니다.

(5세미만은 검사가 필요없습니다)





또한, 영국으로 입국 48시간 전에 Passenger locator form, 즉 여행자 위치 추적 양식을 인터넷으로 작성하여 QR코드를 전송받아야 합니다.



글을 길게 적어놓았는데 간단하게 말하면 백신 2차접종까지 하신 분들은 접종증명서만 있다면 영국에서 자가격리가 필요없습니다.

보다 간편하게 영국입국이 가능해졌고 여행도 가능하답니다!



런던소풍의 방역수칙을 지키며 현재도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국여행이 가능해진 지금 이번 겨울 영국 여행을 런던소풍과 준비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